본문 바로가기

리뷰 공감

조말론 디퓨저 포장도 향도 고급진 10만원대 집들이 선물

 

조말론 디퓨저 선물로 최고

 

10만원대 집들이 선물 종류 중에 가장 받았을 때 만족도가 높은 제품 중에 하나가 바로 조말론 디퓨저 입니다. 조말론 브랜드 자체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조말론 만의 독특하고 특별한 향기가 만나서 시너지를 발하는 것 같습니다. 신혼부부 집들이나 이사한 집 집들이 선물 로는 이만한 아이템이 없는 것 같습니다.

 

 

조말론 디퓨저 향초 종류가 많아요

 

지인의 집들이 선물 구매를 위해 조말론 매장을 방문했는데요. 향수 브랜드로 알려진 조말론이라 그런지 디퓨저 종류도 정말 많았습니다. 조말론디퓨저 종류만큼이나 많아 보인 게 바로 향초였는데요. 디퓨저와 같은 향기로 된 조말론향초 도 구입이 가능했답니다. 

 

 

조말론 디퓨저 조말론 향초

 

조말론 디퓨저 종류, 가격, 인기제품

 

조말론 향수도 가격대가 그리 낮진 않은 편이죠. 디퓨저 역시 록시땅이 7~8만원선(용기포함) 하는것에 비하면 다소 높은 편이었습니다. 알아보니 조말론 디퓨저 는 총 10가지였습니다. 각각 용량은 165ml였고요. 가격대는 115,000원부터 리미티드 에디션의 경우 161,000원까지 있었답니다. 가격대가 비싼 제품들은 디퓨저 용기 자체에 디자인이 독특하게 나왔더라고요.

 

 

 

 

- 라임바질 앤 만다린 센트 써라운드 디퓨저

- 잉글리쉬페어 앤 프리지아센트 써라운드 디퓨저

- 포머그래니트 누와센트 써라운드 디퓨저

- 머르 앤 통카센트 써라운드 디퓨저

- 레드로즈 센트 써라운드 디퓨저

- 벨벳로즈 앤 오드센트 써라운드 조말론 디퓨저

- 와일드 블루벨 센트 써라운드 디퓨저

- 피오니 앤 블러쉬스웨이드 센트 써라운드 디퓨저

- 라임바질 앤 만다린디자인 에디션 디퓨저

-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디자인 에디션 디퓨저

 

 

코로나 시국인지라 시향하는 동안 긴 시간 마스크를 벗고 있기 싫어서 조말론 매니저에게 가장 인기있는 향기 딱 두가지만 추천해달라고 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디퓨저 향기가 "라임바질 앤 만다린 센트 써라운드 디퓨저"와 "잉글리쉬페어 앤 프리지아센트 써라운드 디퓨저"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집들이 선물인지라 나의 개취는 잠시 접어두고 가장 인기있는 이 두가지 향을 시향을 해보았습니다.

 

 

조말론 디퓨저 잉글리쉬페어 앤 프리지아센트 써라운드 디퓨저

 

조말론 디퓨저 시향 후기

 

제가 선택한 조말론디퓨저 향은 잉글리쉬페어 앤 프리지아센트 써라운드 입니다. 조말론 답게 제가 시향 한 두 가지 향기 모두 가볍진 않았습니다. 묵직하면서 독특한 조말론만의 개성을 담은 향이었는데요. 라임바질 앤 만다린센트 써라운드 디퓨저는 향기 자체에 세련됨은 있었지만 약간의 인위적인 끝 향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가게나 사무실 등 아주 넓은 공간에 두고 은은하게 사용하면 좋긴 할 것 같은데, 집안에 두고 쓰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운 향기였답니다.

 

잉글리쉬페어앤프리지아센트 써라운드 조말론 디퓨저 향은 정말 은은하면서 달콤했습니다. 굉장히 러블리하면서도 가볍게 날리지 않으면서 달콤했는데요. 보통 달콤한 계열의 향수를 써보면 잔향이 굉장히 가벼우면서 싼 느낌(?)이 나는 향기가 많은데요. 무거우면서도 은은하게 향기가 나서 정말 좋았습니다.

 

 

포장을 너무 예쁘게 해주세요

 

같은 향의 조말론 향초도 시향을 해보았는데요. 역시 디퓨저보다는 향기가 약하고 눈으로 보았을 때도 디퓨저가 훨씬 인테리어 효과가 있어 보였습니다. 잉글리쉬페어 향은 탑노트가 킹윌리엄페어 라는 달콤한 배의 과일향을 담았다고 하는데 정말 달콤하면서 처음 맡아보는 특별한 향이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조말론 디퓨저 선물이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바로 고급스러운 포장이랍니다. 

 

조말론 디퓨저 포장

 

선물포장을 부탁드렸는데요. 조말론의 시그니처 블랙상자에 담아주셨는데 검정색 박스와 블루계열의 리본의 조화가 너무 예뻤답니다. 정말 조말론디퓨저가 받는사람의 만족도가 높은데는 이유가 있답니다. 조말론 잉글리쉬페어 앤 프리지아센트 써라운드 디퓨저 시향 지를 같이 넣어주셨는데요. 시향지 향기를 테스트 한 뒤 마음에 안 들면 개봉하지 않고 2주 안으로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된다고 합니다. 

 

쇼핑백에 상자를 넣은 뒤에도 블랙 유산지에 향기를 촥촥 뿌려서 포장해주셨어요. 포장된 쇼핑백에서도 기분 좋은 향기가 솔솔 났답니다. 

 

조말론 디퓨저 10만원대 집들이선물로 딱!

 

10만원대 집들이 선물 어떤 걸 해야 할지 고민하셨던 분들은 조말론 디퓨저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다소 있지만 집들이 선물이라는 것 자체가 내 돈으로는 사기에 애매하지만 받았을 땐 기분 좋을만한 선물이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게다가 인테리어 자체가 개인의 취향이 있기 때문에 깔끔한 디자인의 디퓨저라면 어디에나 어울릴 것 같고요.

 

 

조말론디퓨저

 

이상 내돈내산 조말론 디퓨저 선물포장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