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공감

지누스 매트리스 장단점 6개월 찐 사용 후기

지누스 매트리스 아시나요? 지누스 브랜드는 이번에 새 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침대 매트리스 추천 제품을 정말 열심히도 찾아다니다가 알게 된 처음 들어본 매트리스 브랜드입니다.

지누스 매트리스


기존의 퀸 사이즈 침대를 시몬스 매트리스를 올려 사용하다가 그 옆에 또 하나의 퀸 사이즈 침대를 구입해서 패밀리침대처럼 사용하고 싶었기 때문에 퀸사이즈의 침대 매트리스가 하나 더 필요했습니다.

지누스 매트리스


매트리스 브랜드라고 하면 익히 우리가 알고 있는 시몬스나 에이스, 템퍼 등의 고가 브랜드라인을 많이 기억하실 텐데요. 고가의 매트리스 브랜드를 사지 않고 지누스 매트리스 제품을 제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이유와 6개월 사용해 본 후 느끼는 장단점에 대해 솔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누스 매트리스를 제가 알게 된 것은 뉴스 기사를 보고 알게되었습니다. 아마존 매트리스 중 1위 제품이라고 해서 눈길이 갔는데요.

지누스 매트리스


제가 구입한 제품명은 지누스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제품입니다.

지누스 매트리스



지누스 매트리스는 구입할 당시부터 굉장한 만족도를 주는 제품이었는데요. 우선적으로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가성비가 아닌 '갓성비' 매트리스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지누스 매트리스


저는 퀸사이즈의 25cm 높이의 지누스 매트리스를 구입했는데요. 가격대는 할인가로 30만원30만 원 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퀸사이즈의 매트리스가 30만 원대라니 일단 가격으로 굉장히 만족도를 가지게 하는 것은 물론, 굉장히 아마존에서도 후기가 좋은 제품이어서 최종적으로 지누스 매트리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누스 매트리스


지누스 매트리스가 처음 택배로 도착했을때 굉장히 신박했는데요. 매트리스가 김밥처럼 돌돌 말려서 길쭉한 택배박스에 슬림하게 포장되어 와서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택배를 받고는 순간 내가 주문한 거실카펫이 온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포장박스가 슬림합니다.

지누스 매트리스


지누스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진공포장되어 김밥처럼 말려서 박스 안에 들어있었습니다. 이게 세계 최초의 매트리스 압축 기술이라고도 합니다. 살짝 포장을 뜯자 무서운 속도로 매트리스가 모양을 갖췄습니다.

지누스 매트리스


이전까지는 시몬스 매트리스를 쓰고 있었고 다소 푹신한 느낌의 매트리스를 쓰고 있었던 터라 첫인상은 생각보다 탱탱하고 단단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인 지누스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의 경우 메모리폼과 스프링이 모두 합쳐져 있는 매트리스입니다. 메모리폼의 부드럽고 폭신한 매트 아래에 포켓스프링이 내장되어 있는 형태로 푹신함과 지지력 두 가지를 갖춘 말 그대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누스 매트리스


제가 지금까지 6개월 가량을 지누스 매트리스를 써오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아무래도 폭신한 시몬스 매트리스를 쓰던 경험 때문에 적응기가 필요했습니다. 푹신한 느낌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이 매트리스 모델의 특징이 단점으로 다가오실 수 있습니다.

지누스 매트리스


그런데 지금와서 느끼는 점은 굉장히 허리가 편안하다는 점입니다. 제가 살짝 디스크가 약한 편이라 자주 허리가 아픈 편인데요. 서포트해주는 느낌이 안정적으로 느껴집니다. 그리고 박테리아가 생존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구리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라 아이를 키우는 우리 집에 잘 맞는 제품입니다.


아이가 침대 위에서 뛰거나 걸을 때가 많은데 쳐지는 듯한 느낌 없이 서포트가 잘되는 제품으로 가격과 퀄리티를 생각할 때 이만한 제품이 없다고 느낄 정도입니다.

메모리폼 속 구리성분 덕분에 항균 95% 이상으로 인증된 제품이라 진드기나 유해한 세균으로부터 보다 쾌적하게 잠자리를 유지할 수 있게 해 줘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저는 아이가 아토피가 있어서 침구 선택을 하는데 항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지를 함께 확인하는데요. 이 점도 지누스 매트리스가 어느 정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저에게는 또 다른 장점입니다.


혹시 매트리스 추천 제품을 힘들게 알아보고 계신분이 있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트리스만큼 가격에 거품이 많은 제품도 없다고 하지요? 꼼꼼하게 가격과 기능, 소재를 따져보시고 합리적인 매트리스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