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공감

나를 살려준 입덧 완화 음식 최강자 부산 본정냉면 (다른집은 절대 노노)

장난아니던 저의 임신시절 입덧 완화 음식 최강자를 뽑는다면 본정냉면 평양식 물냉면 이랍니다. 최근에 날씨가 부쩍 더워지면서 또 냉면 생각이 나서 가족들과 함께 부산 냉면 맛집 본정냉면 방문을 했는데요. 정말 이 집의 매력은 가도가도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부산 본정냉면 입덧 완화 음식 강추!!

 


저는 입덧 중에서도 심각한 먹덧을 했었답니다.
자다가도 새벽에 우어.....우엑... 하면서 깨기 일수였고, 그렇게 잠이 깨면 머리 맡에 방울토마토나 딸기같은 과일을 얼른 짚어 입에 넣고 삼켜줘야 입덧이 그나마 살짝 해소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길게 입덧을 하진 않았지만 한달정도 되는 기간동안 짧고 굵은 입덧을 경험했는데요.

 


 




입덧 완화 성공을 위해 입덧팔찌(싸이밴드) 착용, 입덧약(디클렉틴정) 복용, 신 음식 먹기, 자극적인 음식 먹기 등등 안해본 입덧완화방법이 없을 지경이었답니다. 맘카페에서 어떤 글을 봤는데 입덧 완화 음식 중에 시원한 냉면을 먹으면 괜찮다는 소리가 있어서 이집 저집 먹어봤는데, 오히려 시고 짠 냉면 육수는 제 속을 더 뒤집어 놓더라고요.


 

입덧 완화 음식

 


그러다가 알게 된 부산 생활의달인 냉면 맛집 본정냉면입니다. 이 집은 굉장히 오래된 노포인데요. 진심 제가 먹어본 입덧 완화 음식 중에 본정냉면 평양식 물냉면이 효과 최고였답니다. (ㅠㅠㅠ 감격!!!!!) 아주 아주 추운 겨울이었는데도 입덧 좀 완화해보고 싶은 간절함에 신랑과 찾아가서 본정냉면의 평양식 물냉면을 먹었는데요. 와 정말 시원하고 깔끔하고 맛있었답니다.

 

부산 입덧 완화 음식 추천

 



입덧하는 사람 맞는지 싶을 정도로 한그릇 뚝딱 해치워버린거 있죠. 일반적인 냉면집의 자극적인 물냉면 육수 보다 본정냉면의 평양식 슴슴하면서 깔끔한 물냉면육수에 식초만 살짝만 뿌리고 먹으니 입덧이 진짜 완화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혹시 부산에서 입덧 완화 음식
찾으신다면 여기 정말 추천드립니다. :)

 

부산 입덧 완화 음식

 


참고로 저는 평양식 냉면을 절대 좋아하지 않는답니다. 평소에 평양냉면을 먹으면 대체 이걸 왜먹는거야 싶은 마음이 더 크게 드는 지극히 "불호"에 가까운 사람이랍니다. 그리고 자극적인 음식을 평소에도 좋아하는 편이라 개금밀면 같은 자극적인 육수를 선호하는데요. 와우 부산 본정냉면 만큼은 정말 예외랍니다. 너무 심심하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술술 잘 넘어가는 그런 맛!


 

부산 입덧완화음식

 




사장님께서도 음식에 자부심이 굉장하시고 식재료도 농사지은 좋은 식재료를 쓰신다고 합니다. 입덧 완화 음식 찾으러 여기까지 왔다고 하니 입덧때문에 오는 임산부들이 꽤나 많다면서 반갑게 맞아주셨답니다. ^^

 

 

 

 


갈때마다 맛있게 먹는 법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이랍니다. 부산 본정냉면이 부산 냉면 맛집으로 손꼽히는 이유가 작은 노포지만 정말 친절하시고 아기랑 가도 아기를 잘 챙겨주시고 너무 따뜻하시답니다.



 

입덧 완화 음식 강추

 

 

부산 본정냉면의 메뉴는 딱 두가지입니다. 함흥식 비빔냉면과 평양식 물냉면인데요. 저는 비빔도 정말 맛있어서 갈때마다 두가지 다 곱배기로 시켜서 신랑과 같이 먹는답니다. 입덧 완화 음식 중에 비빔냉면은 비추랍니다. 지금이야 없어서 못먹는 메뉴이긴하지만 임신 입덧 중에는 비빔냉면을 먹고나면 자극적인 양념 냄새가 자꾸 속에서 올라와서 입덧을 더 심하게 만들더라고요.

 

 

 

 

본정냉면의 물냉면은 고구마전분으로 만들어져 소화도 잘된다고 합니다. 특히 깔끔한 맛의 평양냉면의 경우 먹고 나서도 속에 올라오는 냄새나 자극이 없어서 입덧 완화 음식으로 정말 좋은 음식이랍니다.

 

 

 


본정냉면에 가면 나오는 따끈한 육수도 정말 냄새 하나없이 맛이 좋답니다. 확실히 노하우가 정말 많으신 거 같았습니다.

 

 

입덧 완화음식 최강자

 

 

이제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 곧 부산 본정냉면집도 인산인해를 이룰것 같습니다. 저녁시간 쯤 방문하면 재료가 소진되었다고 할 때도 많이 있답니다. 입덧 완화 음식 찾고 계시다면 혹시나 헛걸음 하시지않도록 미리 전화해보신 후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문의 전화번호: 051-895-3795 / 주소: 부산시 부산진구 백양대로 60번길 18 네비치고 가시면 가게 앞에 주차 한대 가능합니다.

 

 

입덧 완화음식

 

 

사실 부산 당감동 본정냉면은 맛집 중에 맛집이지만, 저에게는 입덧 완화 음식 점으로 최고 효과를 본 곳이라 정말 정이 많이 가는 찐 맛집이랍니다. 저처럼 입덧으로 고생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들 건강하세요. :)

 

 

 

 

직장인 임산부 샌들 :: 굽낮은 웨지라 이쁘고 편한 크록스 레이안

임산부라고 편하기만 하면 아니 아니 아니 된답니다. 편한 건 기본이고 무조건 이뻐야 신고 다니죠!! :) 무더운 여름을 맞아, 제가 임신했을 때부터 지금까지도 너무너무 잘 신고 다니고 있는, 임

delidealiving2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