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공감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장점, 가격, 아기랑 방문 후기

여름 휴가로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는 어떠신가요? 아기가 있다면 수영장만큼은 빼 놓을 수 없는데요. 물놀이만큼은 포기할 수 없는 아기들이 있다면, 경주 힐튼 수영장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경주 힐튼호텔 내돈내산 아기랑 방문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아기랑 방문 후기와 팁

 

요즘 호텔이나 수영장들은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도록 하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날짜가 유레카 야외수영장 오픈시기랑 겹쳐서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해볼 수 있었는데요. 시즌이 아니면 실내수영장은 투숙객 대상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약간 아쉬운(?) 느낌은 있었답니다. ㅋㅋㅋ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입장료가 생각보다 비싸거든요. 특히나 2021년 올해부터는 소인 입장료가 더 올라버렸다는 슬픈 소식이... (ㅠㅠ)

 

[경주 힐튼 호텔 수영장 유레카 이용요금]

대인: 70,000원 
소인: 60,000원(올해부터 만원 인상)
투숙객은 50% 할인 적용됨.

 

체크인 시간 전에 수영장을 이용하실 분들은 오후 세시 체크인 시간전 13시 30분부터 사용할 수 있어서 그 시간에 맞춰서 호텔로 미리 가서 수영장을 이용했답니다. 요즘 경주 힐튼 수영장이 핫하다고 하더니 정말 저희가 갔을때도 약 15분 내외로 줄을 서서 대기를 해야했답니다. (주말엔 줄이 정말 길다고 해요)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아기랑 방문 후기와 팁

 

경주 힐튼호텔 수영장 유레카 괜찮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이번에 처음 가본건데요. 생각보다 단조롭지만 정말 만족했답니다. 사실 워터파크 개념으로 엄청 화려하고 다양할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된답니다. 아기랑 놀기 참 좋은 것 같아요.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아기랑 방문 후기와 팁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만의 장점

 

1. 넓은 실내풀이 있다.

 

저희가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를 방문한 날이 굉장히 날이 흐리고 살짝 춥기까지 했던 날씨였답니다. 그래서 실내 풀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실내 수영장이 정사각형 모양으로 꽤 넓직해서 튜브를 타고 놀아야하는 아기들도 편하게 잘 놀 수 있었던것 같아요. 경주 유레카 처럼 실내 수영장이 넓직하게 빠진 곳이 잘 없다고 하더라고요.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아기랑 방문 후기와 팁

 

저기 뒤에 보이는 까만 건물이 실내 수영장 건물이랍니다. 저 문밖으로 나오면 야외 풀장으로 바로 연결된답니다.

 

2. 휴식할 수 있는 곳이 많다.

 

날이 추워서 대부분의 이용객들이 경주 힐튼 수영장 실내에 있는 썬베드에 많이 자리를 잡으셨더라고요. 실내 썬베드 잡기에 실패한 우리들은 바깥 원형 테이블에 짐을 올려두고 물놀이를 했답니다. 추워서 거의 물 속에서 안나왔지만요.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야외 풀장

 

날이 흐려서 흰색 파라솔 테이블에 있는 파라솔들은 다 접어두셨더라고요. 이날은 정말 바람이 너무 차서.. (다행히도 물은 정말 따뜻했답니다.) 물 밖으로 나오면 입술이 파래질 정도로 추웠답니다.

 

 

 

 

경주 힐튼 유레카 수영장 실내외 곳곳에 썬베드, 벤치, 테이블 등이 많아서 쉴 곳이 많은 편이었답니다. 여름 극성수기에 방문한 것이 아니라서 좀 더 한산했던 것 도 있었던것 같아요. 특히 경주 힐튼호텔은 아기랑 여행오신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아기들이랑 함께 놀기에 안전하고 재미있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아기랑 방문 후기와 팁

 

3. 자쿠지가 꽤 크다.

 

이날은 역시 흐린날씨 때문인지 뜨끈한 자쿠지 속에 들어가 있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그리고 코로나 때문인지 매시간 10분정도 수영장에서 모두 나와서 점검시간을 가지는데요, 그때는 추워서 뒤에 있는 썬베드에 앉아있기 힘들어서 자쿠지가 인기였답니다. 경주 힐튼 실내 수영장 안에도 자쿠지가 하나 있고, 야외에는 더 큰 자쿠지가 있답니다.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아기랑 방문 후기와 팁

 

 아기가 어리다면 실내 수영장 옆에 있는 폭신한 썬베드를 잡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활동이 많은 조금 큰 아이들이라면 야외에 원형 테이블이 있는 자리에 잡으시면, 아기들용 야외 미끄럼틀과 야외 풀장이 한눈에 들어와서 좋을 것 같아요.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아기랑 방문 후기와 팁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입장시에는 모자를 꼭 쓰셔야 하고요. (근데 안쓴사람들도 있었어요) 마스크도 꼭 써주셔야 한답니다. (물 밖에 있을때만) 물에 젖어도 잘 마르는 방수마스크를 쓰니 참 편하고 좋더라고요.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아기랑 방문 후기와 팁

 

스낵바에서 파는 치맥이 진리라는데 넘나 춥기도 하고 배가 고프지 않아서 먹어보진 못했답니다. 칼바람 부는 5월초에 추위에 떨면서 야외 썬베드에서 치맥하시는 분들이 그래도 몇몇 보였어요. (대다나다) 유레카 샤워장은 생각보다 작았지만 크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답니다.

 

경주 힐튼 수영장 유레카 아기랑 방문 후기와 팁

 

10분 휴식 시간에 잠시 썬베드에 앉아있었는데 추워서 실내 자쿠지로 바로 들어가버렸답니다. 

 

 

 

거창 Y자형 출렁다리 인생샷 찍는 팁 우두산 포토스팟 모음

첫번째 꿀팁. 제발 평일에 가세요. 거창 Y자형 출렁다리 생각보다 정말 무섭습니다. (ㄷㄷㄷ)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정말 바닥은 한번도 못보고 하늘만 보고 걸었습니다. ㅋㅋㅋ 거창 출렁다리 위

delidealiving22.tistory.com

 

 

부산 사상근린공원 텐트 OK/분수 물놀이 운영시간/명당자리/이용꿀팁

주말에 다들 뭐하시나요? 부산에 사신다면 부산 사상 근린공원 강력 추천드립니다. 텐트도 가능, 주차 공짜, 입장료 공짜, 바닥분수 물놀이, 모래놀이, 동물들까지 정말 없는 게 없답니다. :) [부

delidealiving2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