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공감

비비큐 메뉴 추천 :: 핫 블랙페퍼 치킨 6천원 할인받는 팁!



오늘은 초복인데 다들 몸보신 하셨나요?

배달의 민족 쿠폰 사용해서 대박 저렴한 가격으로 먹은 비비큐 메뉴, 블랙페퍼 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비비큐치킨의 메뉴 중에서 가장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가 바로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치킨인데요. 치킨은 양념치킨이 아닌 후라이드만이 치킨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하나랍니다. ㅎ 오늘따라 색다른 후라이드가 먹고 싶어서 핫 황금올리브 블랙페퍼 치킨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아마 새로나온지 얼마 안됐나봅니다. 







저는 항상 치킨 주문 전에 배달앱에서 할인하는게 있는지 확인해보는 편인데요.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을 훑어보다가 대박 쿠폰을 발견했답니다. 오늘은 복날이라 그런지 배달의 민족 쿠폰이 눈에 확 띄더라고요. 비비큐 메뉴를 주문하면, 최대 6천원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답니다. 행사기간은 2020년 7월 13일부터 7월 19일까지니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달의 민족 이벤트를 살펴보니 가까운 비비큐 지점으로 배민오더 후 (배달이 아닌 포장주문!!!) 직접가서 픽업해오면 최대 6,000원 할인쿠폰을 주더라구요. 정말 대박 할인이죠? 비비큐 메뉴에 상관없이 적용이 가능하답니다. 단, 배민오더 첫 주문시, 그리고 15,000원 이상 주문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19,000원 짜리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을 6천원 쿠폰을 써서 13,000원에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첫 주문시 6,000원 할인해주는 배달의민족 쿠폰은 1회성이지만, 그 후에는 포장주문시 언제나 쓸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도 있답니다. 천원차이가 나긴하지만 5천원 할인도 정말 할인폭이 큰 것 같습니다.







워낙에 향신료를 좋아하는 터라 비비큐 메뉴 중에 블랙페퍼가 듬뿍 뿌려져 있는 핫 황금올리브 블랙페퍼치킨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핫하고 알싸하다는 말에 조금 땡기더라구요. 오늘은 이 치킨으로 달려보겠습니다. 





항상 치킨은 황금올리브 후라이드만 시켜본 사람인데 입맛에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집 근처 비비큐 치킨집에 가서 픽업해 온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이랍니다. 일단 냄새가 너무 좋습니다. ㅎ








비주얼이 흙 뿌려놓은 치킨같습니다. 갓 튀긴 후라이드 치킨을 종이박스에 담아 놓고 블랙페퍼 시즈닝을 뿌리는가 봅니다.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의 뒷면에는 블랙페퍼가 없네요. 블랙페퍼 시즈닝 자체가 매우 짭짤하니 뒷면까지 뿌리지 않아도 맛이나 향은 충분합니다. 그리고 충분히 간이 되어있기 때문에 굳이 후라이드 키친에 같이 들어있는 깨소금은 안뜯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역시나 후라이드를 기본으로 한 비비큐 메뉴는 시켜서 후회한게 잘 없는 것 같습니다. 블랙페퍼를 뿌렸다는게 정말 신박했답니다. 후라이드의 바삭함과 속살의 촉촉함은 변함없는 비비큐네요. 시즈닝 되어있는 블랙페퍼도 통후추의 맛이 강하게 나고 씹을때마다 톡톡 터지는 느낌이 참 좋습니다. 







광고에서는 핫하고 알싸한 맛이 난다고 되어있는데 그런맛은 전혀 느끼진 못했습니다. 그냥 짭짤하고 후추향이 나는 치킨 정도입니다. 대신 기본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치킨에 비해 약간 향이 세서인지 끝까지 못먹고 살짝 물리는 감이 있긴 합니다. 그래도 색다른 후라이드 치킨을 원하신다면 비비큐 메뉴 중에 블랙페퍼치킨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