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공감

끝말잇기 한방단어 이기는 꿀팁 총정리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끝말잇기 한방단어

혹시 녘새발 이란 단어를 아시나요? 끝말잇기에서 가장 말을 잇지 못하게 되는 단어 중에 하나가 해질녘, 새벽녘 처럼 녘으로 끝나는 단어 인데요. 녘으로 시작하는 단어 에는 녘새발 이라는 단어가 있다고 하네요. 정말 처음 들어보네요. (ㅎㅎ) 그 밖에 끝말잇기 한방단어 승리공식 뭐가 있을지 승률을 올릴 수 있는 끝말잇기 꿀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에는 륨카펫 이라고 있습니다. 비닐장판 종류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그 외에는 륨본드 라고 있는데요. 바닥 장판에 사용하는 본드의 종류라고 합니다. 만약 두음법칙이 적용되는것이라면 윰키밀이 있습니다. 이 단어는 국어사전에 나오는 단어는 아닙니다. 마야어의 단어라고 하는데요. 악취를 풍긴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단어라고 합니다. 명사가 아니기 때문에 명사로 제한한다면 끝말잇기 한방단어 로는 쓸 수 없겠습니다.

 

끝말잇기 한방단어

륨으로 끝나는 단어

 

륨으로 끝나는 단어 종류는 꽤나 많습니다. 나트륨, 헬륨, 볼륨, 구아닐산이나트륨, 칼륨, 염소산칼륨, 염소산나트륨, 파피오폐딜륨, 멀티플로륨, 다이크로퀼륨, 황화바륨, 주석산수소칼륨, 유화칼륨, 염산나트륨, 취소산나트륨, 브롬산나트륨, 지방산나트륨, 황산수소나트륨, 클로르칼륨, 토륨, 세륨, 툴륨, 퀴륨, 푸사륨, 이트륨, 노벨륨, 텔루륨 등 엄청난 단어들이 국어사전에 있답니다. 참조하시면 정말 좋은 끝말잇기 한방단어 될 듯 합니다.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입니다 . 많이 블로그나 지식인에서 보실 수 있는 단어 중 하나가 튬스톤 인데요. 이 단어는 잘못된 단어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툼스톤이 맞는 말입니다.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라고 해서 그 밖에 튬바늄, 튬바윰 이라는 단어도 많이 쓰시는데요. 절대 존재 하지않는 단어로 출처도 없는 말이니 쓰시면 안될것 같습니다.  끝말잇기 한방단어 가 아니라 한방에 지는 단어가 되겠습니다 ^^;

 

튬으로 끝나는 단어

 

튬으로 끝나는 단어 입니다. 리튬, 스트론튬, 코스튬 등이 가장 많이 쓰이는 끝말잇기 단어죠. 그외에도 튬으로 끝나는 단어 종류가 참 많은데요. 루테튬, 방사성스트론튬, 수산화리튬, 다름슈타튬, 탄산리튬, 테크네튴, 프로메튬, 트리튬, 신시튬, 클로스트리듐테르튬 등이 있습니다. 

 

쁨으로 시작하는 단어

쁨으로 시작하는 단어 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지식인에 올라왔던 질문인데요.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져 쁨으로 끝나는 단어 사용시 끝말잇기 한방단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쁨으로 끝나는 단어

 

쁨으로 끝나는 단어 많죠. 기쁨, 바쁨, 좋고나쁨, 예쁨, 미쁨, 나쁨, 숨가쁨, 잘생쁨 등이 있습니다. 쁨으로 끝나는 단어 중 잘생쁨은 잘생김과 예쁨의 합성어 이기도 한데요. 정식 국어사전에 등재된 단어는 아닙니다. 

 

끝말잇기 한방단어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 종류에는 뭐가 있을까요. 모라비아에서 태어난 미국의 경제학자 중 한 사람인 슘페터 가 있습니다. 이 슘페터의 이론 중 하나로는 슘페터장기파동이론, 슘페터적산업유형 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지리에도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가 있는데요. 슘슈섬이라는 섬이 있습니다. 

 

슘으로 끝나는 단어

슘으로 끝나는 단어 입니다. 마그네슘, 칼슘, 하이드라이드칼슘, 사이안화칼슘, 제일인산칼슘, 염화마그네슘, 단산마그네슘, 산화칼슘, 플루오르화수소칼슘, 비산칼슘, 과산화마그네슘, 로렌슘, 제삼인산칼슘, 살리실산마그네슘, 카복시메틸셀루로스칼슘, 젖산마그네슘, 소르브산칼슘 등 정말 많은 끝말잇기 한방단어 존재하네요.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 입니다. 듐쥬스 인데요. 웜바이러스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듐쥬스 외에는 졵재하지 않습니다. 

듐으로 끝나는 단어

듐으로 끝나는 단어 정말 많습니다. 대장발란티듐, 클로스트리듐, 라멜리포듐, 러더포듐, 플라티니리듐, 원격라듐, 도데실황상소듐, 항콕시듐, 벡터추적알고리듐, 라듐, 인듐, 팔라듐, 바나듐 등 정말 많은 끝말잇기 한방단어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