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공감

내돈내산 자동차 앞유리 햇빛가리개, 우산형이라 엄청 편해요!

 

우산형 자동차 햇빛가리개

 



"이거 사고 은박 돗자리 같은 예전 햇빛가리개 버렸어요. ㅋㅋ"

항상 땡볕에 주차해야하는 주택살이라 자동차 앞유리에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필수랍니다. 그중에 우산형으로 나온 신박한 아이템이 있어 바로 사봤답니다. 정말이지 한여름에 차를 타면 훅!!! 하고 내리치는 뜨거운 열기... 진짜 너무너무 짜증 나고 무섭기까지 하잖아요!!

특히나 저희집처럼 직장이나 가정에서 야외에 꼭 주차를 할 수밖에 없는 분들은 그 열기의 고통을 아실 겁니다. ㅠㅠ

 

 

 

우산처럼 그냥 쭉 펼치면 되요.

 



이번에 산 앞유리용 자동차 햇빛가리개는 일단 우산형이라 엄청 조작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펼치면 네모난 차량 앞유리 모양대로 펼쳐지고, 접으면 작은 3단 우산 접듯이 접힌답니다. 진짜 은박 돗자리 병풍 모양 싸구려만 쓰다가 운전자용 자동차 햇빛가리개로 바꾸니 너무 편리하고 좋답니다.



 

 



우산형으로 접힌 차량용 햇빛가리개, 컴팩트한 사이즈 대박이죠?

3단 우산스럽기도하고, 작은 마이보틀처럼 보이기도 하답니다. 이건 작은 우산처럼 케이스에 쏙 넣고 자동차 글로브 박스에 넣으시면 딱이랍니다. 은박지처럼 접히는 자동차 앞유리 햇빛가리개는 부피가 대박이라.. 평소에 진짜 안 그래도 좁은 차 안에 굴러다니느라 엄청 차가 복잡했었거든요. (대신 집에 있는 우산이랑 헷갈리심 안돼요! ㅎㅎㅎ)

 


▼▼직구로 저렴하게 햇빛가리개를 구매한 곳은 요기에요!!▼▼
https://smartstore.naver.com/jswglobal/products/4964189006




 

접었을때 모습

 



차량용 앞유리 햇빛가리개를 접으면 이런 모습이랍니다. 우산이랑 비슷하긴 하지만 우산은 둥글고 이건 앞유리 모양대로 네모 모양이라 접었을 때 모양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 돌돌 말아서 보관하면 전혀 힘들지 않답니다.


이 제품은 자외선 UPF 50+ 성능이라고 합니다. 사실 UPF가 저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지만(ㅋㅋ) 아무튼 자외선 차단율 99%라고 하니 자동차 온도 조절은 물론 내부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주겠죠? :)


 

그냥 펼쳐서 룸미러에 끈으로 고정!

 



이 자동차 햇빛가리개는 설치방법도 엄청 쉽답니다. 그냥 차 안에서 우산 펴듯이 펴주고, 달려있는 끈으로 룸미러에 고정시키면 끝!! 너무 쉬운 가요? 추암 쉽지요? ㅎㅎㅎㅎ 귀찮게 설치하고 뾱뾱이 붙이고, 걸고 떼고 하는 기존에 다른 햇빛가리개 제품들보다 너무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사이즈도 차량에 따라 여러 가지 있었고요.




 

설치한 모습

 



바깥에서 본 앞유리용 자동차 햇빛가리개 설치 모습이랍니다. 참 깔끔하죠? 전에 쓰던 은박 돗자리 같은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엄청나게 눈부심이 강했어요. 밖에서 볼 때 제대로 햇볕이 반사되면 오버해서 거의 실명 수준이었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많이 눈이 부실 정도면 지나가는 주민들이 싫어할 수도 있는데, 요건 은은하게 보이는 은박이랍니다. 이점도 이 우산형 햇빛가리개의 장점인 듯합니다.

 

 

 

 

 

 

진짜 케이스도 고급지고, 흔한 스타일이 아니라서 새 차 구입한 사람들에게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보통 새차 산 지인에게 선물로 방향제, 키홀더, 번호판 같은걸 많이 주잖아요? 그렇게 흔한 선물 말고 이런 신박한 차량용 햇빛가리개에 이쁜 키링 하나 달아서 주면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 엄청 좋아할 것 같네요. 제가 사보고 만족해서 포스팅하는 거라, 담에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 하나 더 살 의향도 있답니다.